새만금산업단지 발전협의회 메인

  • 알림마당 협의회 소식

협의회 소식

정에 참여한 수료생들이 기념촬영하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5-12 05:08

본문

8일 호남지역해운업특화 연안여객선 부원선원 양성과정에 참여한 수료생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노사발전재단 광주중장년내일센터 노사발전재단 광주중장년내일센터는 8일부터 12일까지 한국해운조합 서남권역본부와 연안 해운 일대에서 '호남지역.


이번 회담에서 입항 수수료 문제를 양국이 직접 거론하지 않고 관세 압박 수위만 조절하더라도해운업이 받을 영향은 직접적일 수밖에 없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미 워싱턴DC 백악관에서 취재진과 질의응답을.


가상자산 거래소 기업 빗썸이 대기업으로 지정돼 정부 규제를 받는다.


올해 방위산업·가상자산업·해운업등 기업의 자산이 크게 증가하며 재계 순위가 상승했다.


롯데는 재계 순위 5위를 탈환했고, GS는 업황 악화 영향에 10위로 하락했다.


엘아이지, 대광, 사조, 빗썸, 유코카캐리어스 등 5개 기업집단이 신규로 지정됐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방산·가상자산·해운업등 주력 집단의 성장과 대형 인수합병(M&A)으로 인한 자산이 증가한 곳이 있었다.


반면 보험업과 철강업은 지정학적 이슈와 업황 불황.


[부산=뉴시스] USTR의 입항 수수료 부과 조치에 따른해운업영향 분석 특집 보고서 (그림=한국해양진흥공사 제공) 2025.


박정석 한국해운협회 회장이 미국과 중국의 관세 전쟁으로 국내 해운 산업에 큰 피해가 우려된다면서해운업을 국가적인 전략산업으로 육성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해진공 'USTR 입항수수료 부과 조치에 따른해운업영향 분석 특집 보고서' 표지(해진공 제공.


‘USTR 입항수수료 부과 조치의해운업영향 분석’ 특집 보고서 표지.


https://www.digital.re.kr/


해양진흥공사 제공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안병길, 이하 해진공)는 미국 무역대표부(USTR)가 발표한 ‘중국 관련 선박 대상 입항수수료 부과조치에 따른해운업영향 분석’ 특집 보고서를 29일.


선물거래 활성화 등 추세를 반영하지 못했다는 점과 정부 주도로 설립되는 한계 등을 극복하지 못하고 흐지부지됐다.


안 사장은해운업이 변동성이 큰 산업인 만큼 이러한 운임 변동성을 관리하고 친환경 전환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해운거래소 설립이 필수라고 강조.


━ ‘주식계의 코인’해운업경기 사이클 읽는 법 ■ 경제+ 「해운업은 불황기 저점에 주식을 사서 호황기 고점에 팔아 수익을 극대화하는 ‘사이클 투자’ 전략이 통하지 않는 산업이다.


2020년 코로나19 대유행이나 2023년 예멘 후티 반군의 홍해 상선 공격으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