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산업단지 발전협의회 메인

  • 알림마당 협의회 소식

협의회 소식

도 유휴부지 활용 기회 확대 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04 05:02

본문

상담 통해 철도 유휴부지 활용 기회 확대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 관계자들이 26일 경남 함안군 다옴나눔센터에서 ‘찾아가는국유재산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기반을 강화하는 사업을 실시한다.


전북도는 한국자산관리공사·전북광역자활센터·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전북지부와 함께 '유휴국유재산자활사업장 활용사업'을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업은 자활기업과 자활사업단에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운영 공간을 제공.


전북도는 18일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전북광역자활센터,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전북지부와 함께 ‘유휴국유재산자활사업장 활용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자산 취득 여력이 부족한 자활기업·자활사업단에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평창】국유재산사용에 대한 정기 사용료 386건이 부과된다.


구미 대광로제비앙


평창군은 농림수산부, 농림축산부, 농림부 소관국유재산에 대해 2025년 정기분 사용료를 부과한다고 밝혔다.


국유재산정기분 사용료는국유재산사용 허가를 받은 자에게 공시지가에 일정 요율을.


장관은 이를 넘겨받아 실무적으로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으로 관리하는 형태다.


가장 중요하게는 현행 법체계에서는 미술품이 ‘국유재산’이 아닌 ‘물품’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점이다.


국유재산은 말그대로 부동산이나 유가증권, 관리가능한재산가치 있는 동산.


반면국유재산법에서는 취득을 전제로 1년만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돼 있다는 것이다.


또 국토부에는 도로법에 도로 편입국유재산에 대한 무상사용 특례조항 신설을 요구했다.


도로에 편입된 국유지 중 국토부 소관 토지는 지자체장이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데일리안DB 정부는 28일 개최된 제23회 국무회의에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 대한국유재산현물출자(안)을 의결했다.


이번 출자는 HUG의 자본을 보강함으로써 주택 PF, 정비사업, 지방 미분양 주택 등에 대한 공적 보증공급을 HUG가 안정적으로.


등을 우대하는 총 5000억원 규모의 특화 대출상품이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16일 'IBK국유재산맞춤대출'을 출시했다.


지난해 11월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와 체결한 '국유재산이용 고객 편익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


민간업체가 무단 점유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공유재산관리가 제대로 안 되는 건 전문성 부족과 분산된 관리체계 때문이다.


국유재산은 기획재정부가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에 일임해 일원화된 관리가 가능하다.


공유재산은 행정안전부가 아니라 지방자치단체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