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산업단지 발전협의회 메인

  • 알림마당 협의회 소식

협의회 소식

철학은 망치로 한다”고 말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07 09:35

본문

철학자 니체는 “철학은 망치로 한다”고 말했다.


낡은 질서를 깨뜨려야 새로운 사유가 시작된다는 뜻이다.


그렇다면디자인은 무엇으로 할까.


“왜 이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을까” “왜 이 공간은 사람을 불편하게 할까” “왜 우리는 미래.


과정에서 축적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 수준을 점차 고도화해 나가는 단계적 접근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디자인기반 페르소나 모델링의 역할 이 같은 단계적 접근 방식과 관련하여,디자인기반의 페르소나 모델링 기법이 주목받고 있다.


서울시는 서울디자인재단와 중소기업의디자인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5년 중소기업 산업디자인개발 지원사업' 오리엔테이션을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서울시 서울시는 서울디자인재단와 중소기업의디자인경쟁력 강화를 위한.


더샵 퍼스트월드 서울 모델하우스


< 출처 : 대전디자인진흥원 > 대전디자인진흥원이 브랜드 기반 콘텐츠 전략 교육 과정을 국내 처음 개설했다.


대전디자인진흥원은 오는 8월 7일부터 9월 20일까지 6주간 ‘브랜드 기반 콘텐츠 전략 교육’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교육은 제품력은 있지만 브랜드.


때로 그것은 ‘무기’가 된다.


국기, 군복, 포스터, 슬로건.


우리가 일상처럼 받아들이는 시각 언어는 역사의 결정적 순간마다 전쟁의 도구로 기능해왔다.


[서울=뉴시스] 2025년 4050 인생디자인학교 상반기 운영 사진.


2025년 4050 인생디자인학교 상반기 운영 사진.


/사진=서울시 서울시는 생애전환기를 맞은 중장년층의 인생 2막 설계를 지원하는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 '인생디자인학교' 하반기 참여자 250명을 7일 오전 9시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주디자인진흥원은 지역 소규모 사업체를 대상으로디자인컨설팅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광주디자인진흥원 제공 고금리와 경기침체에 움츠러든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광주디자인진흥원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디자인.


위해 시민이 직접 지역문제 해결에 참여하는 '퍼블릭이즈(Public is)'의 첫 번째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본격적인 공공서비스디자인실험에 돌입했다고 6일 밝혔다.


'퍼블릭이즈'는 시민, 전문가, 공공기관이 협력해 지역 문제를 발견하고, 일상에서 출발한.


보행안전팀) 대전시가 시민이 직접 지역 문제 해결에 참여하는 ‘퍼블릭이즈(Public is)’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하며, 공공서비스디자인실험에 착수했습니다.


시는 6월 24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된 첫 번째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시민 주도 정책 실험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