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위한 세 번째 간담회를 갖고 '
페이지 정보

본문
강화'를 위한 세 번째 간담회를 갖고 '폐업 소상공인취업지원 강화방안'을 발표했다.
중기부는 희망리턴패키지의취업교육이후 고용노동부 국민취업지원제도와 연계한 직업훈련 등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약 2천명의 폐업 소상공인을 국민취업지원제도와 연계해.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롯데리테일아카데미에서 '신격호 롯데취업준비생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언론∙미디어 및 이공계 분야취업.
100만 원의 생활비성 장학금이 지급되며, 다양한 직무체험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장학생 각자가 희망하는 분야에 대해 알아가고.
[앵커] 정부의 소상공인 지원도 계속됩니다.
폐업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취업교육에 생활비까지 최대 1천만 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고용노동부의취업프로그램과 연계해 맞춤형취업교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에게는 최대.
울산 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는 지난 10일, 18일, 24일 춘해보건대학교 이화관에서 청년취업교육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울산 울주군청 제공 울산 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는 지난 10일, 18일, 24일 춘해보건대학교 이화관에서 청년취업교육.
이달 3차례 실시한 이번교육은취업트렌드 및 성공 전략 방안, 챗GPT를.
신중년(45∼64세)으로, 기수별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은 △입사지원서·이력서 작성법 △성격유형검사(MBTI) △재무설계.
사회참여와 일자리 연계를 돕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송파시니어클럽’은 노인 일자리 지원 전담 기관이다.
올해는 ▲취업▲교육▲커뮤니티 지원 3개 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
우선,취업지원 분야에서는 매월 22일 ‘컨설팅데이’를 운영 중이다.
AI 역량 강화교육을 열었다.
유한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역 청년구직자를 대상으로 한 인공지능(AI) 역량 강화교육을 열고취업지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최근 부천고용센터와 협력해 교내에서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와.
경북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가 고등학생을 위한 특화된 직무 연계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실전취업교육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 ‘고교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을 통해 지역 고등학생들의 실제취업역량 강화와 자격 취득을.
- 이전글한국고용정보원이 추진하는 '클라 25.08.14
- 다음글첨단공정으로 생산력을 집중 25.08.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