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플러스(i+) 1억드림',
페이지 정보

본문
이날 본회의에서 출산가정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는 '아이플러스(i+) 1억드림', 주거비 부담을 낮추는 '천원주택' 등 인천형가족지원정책을 회원국 대표들에게 소개하며 아·태 지역 내정책연대 필요성을 강조했다.
시는 이번 회의 참가를 통해 지방정부 차원의.
범위와 전달체계 구성 등에 대해서는 이미 여러 전문가와 단체들에서 많은 제언이 있었기에 이 글은 성평등가족부정책의 다른 한 축인가족정책에 대한 제언을 하고자 한다.
성평등정책은 흔히 경제·정치·사회·교육 등 공적 영역에서 나타나는 성차별과 불평등.
[충청타임즈] 태안군가족센터(센터장 박지연가족정책과장, 이하 센터)가 관내 1인가구의 사회적 관계망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 추진에 나선다.
태안군에 따르면, 센터는 관내 20~30대 1인 청년가구원 13명을 대상으로 8~9월 두 달간 '슬기로운 싱글 라이프- 청춘맛집.
정책발굴단 활동에 적극 참여해정책제안 및 도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경남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책발굴단은 경남여성가족정책포럼의 일환으로 경남도민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했으며, 지난 3월부터 7월까지정책세미나,정책제안 작성법.
오픈대학교(Sukhothai Thammathirat Open University, STOU)’ 주요 인사들이 7일 경기도일자리재단을 방문해 경기도 일자리 및가족친화경영정책을 벤치마칭했다.
경기일자리재단과 STOU는 이날 일자리 포럼을 열고 상호 협력 가능성을 논의했다.
지난 11일 태안군가족센터에서 진행된 코딩 교육 모습.
[태안]태안군가족센터(센터장 박지연가족정책과장, 이하 센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관내 초등학생 1~2학년생 9명을 대상으로 컴퓨터 코딩 교육을 진행했다.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소장 황옥경)는 지난 11일 오후 육아정책연구소 9층 대회의실에서 싱가포르 사회가족개발부(Ministry of Social and Family Development) 대표단과 국제협력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전했다.
올해 워크숍이 전북에서 열리는 만큼, 특별행사로 전주 올림픽 유치 기원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여성정책네트워크는 지난 2006년 중앙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여성가족정책연구기관이 모여 창립했다.
현재 지방자치단체 산하 16개 여성가족정책기관이 참여하는 유일한.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이인애 의원(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국민의힘, 고양2)은 6월 26일(목)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주최한 ‘경기도 입양가족지원정책방안 모색 포럼’에 지정토론자로 참석하여 경기도 입양가족지원 현황 및 문제점을 짚고, 향후정책방향에.
승패를 넘어 서로를 응원하고 웃음과 우정을 마음껏 발산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영숙 여가부 차관은 최성지 여가부 청소년가족정책실장이 대독한 축사를 통해 "여가부는 2008년 다문화가족지원법 제정 이후 다문화 관련 지원 사업을 매년 진행하고,가족센터와.
- 이전글양호한 재정여건, 대외신인도 25.08.18
- 다음글삼성서울병원, "유방암 환자 25.08.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